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목포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고광일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목포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2005년 개소이후 범죄피해자분들과 그 가족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왔습니다.

센터는 개관이래 지원활동과 센터의 발자취를 뒤돌아보니 의사나 변호사, 심리상담가 등 많은 자원봉사자 분들과 각 지역의 유관기관에서 노력 봉사를 해주시는 봉사자 분들, 그리고 바쁜 일상 속에서 센터의 운영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는 심의위원회 위원님들을 비롯한 여러 위원회의 위원님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목포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고광일 목포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고광일
  • 유관기관 협조
    법무부, 검찰, 유관기관과의긴밀한 협조 체제
  • 지원사업
    생계비, 치료비, 심리치료비 등다양한 지원사업
  • 제도화
    자활과 복지차원의 선진화된프로그램 제도화
시민 여러분,

전국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의 최고의 목표는 다양한 피해 양산에 적절하게 대처하며 피해자들이 신속하게 지원받아 빠른 회복과 일상으로 복귀하여 정상적인 삶을 추구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거센 소나기 앞에 평온을 물들지 않는다는 것은 '곧 지나가리라'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이 문구는 센터 사무실의 문을 열면 보이는 액자의 글귀입니다. 소나기는 누구에게나 느닷없이 맞닥뜨리게 될 수 있는 일입니다. 불행도 재앙도 아닌 그저 살면서 해결해 나아가는 일 중의 하나 일 것입니다. 하지만 혼자서 해결하기에는 너무 크고 아픈 상처가 남기에 저희 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서는 흉터가 깊게 자리 잡지 않을 수 있도록 심리적으로 경제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앞으로도 범죄 피해자분들이 더 이상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아파하지 않고 밝고 따뜻한 사회의 소속감을 갖은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봉사자, 관계자 분들과 함께 끊임없이 노력하며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은 범죄피해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피해자들에게 소중한 힘이 될 것입니다. 이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어린 응원을 부탁드리며 귀댁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